본문 바로가기

생생한 여행지/싱싱한 농산물

자두 ! 추희 후무사 대석 자두 !! 맛있게 10개먹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

딱 7월 이쯤 되면 가장 생각나는

침 고이는 과일은 무엇일까요??~ 

새콤달콤 달콤 달콤 가장 맛좋은 

자두! 자두 하면 김천 김천자두가 

가장 유명합니다!!

 

 

근데 저는 김천이 자두가 유명하지만 

의성옥자두도 참 유명하더라고요 

맛은 솔직히 비슷비슷...

 

개인적 의견입니다 ㅋ ㅋ

 

오늘 방문한 자두농가는

김천에 한 농가입니다 

 

정말 맛 좋은 자두를 수확하기 한창입니다

땀이 뻘뻘... 

 

그래도 자두 한번 베어 먹으면 

새콤새콤 달콤 달콤

 

 

 

 

빨간 자두 ~ 침이고이네요 벌써부터!!

껍질에서 시큼시큼한 맛이

나기 때문에 껍질 까서 드시면

달콤한 맛이 난답니다 ㅎㅎ 

 

침이 벌써부터 고이네요 ㅋㅋ 

 

지금 보이는 자두는 추희 자두입니다 

자두 또한 시기마다 정말 품종이 다양한데요 

어떤 거는 새콤한 맛이 강하고 어떤 건 단맛이 강하고

 

그래도 자두는 일단 풋과일 후숙 과일이라서 

자두를 받으시고 하루 이틀 후숙 하여서 드시면

단맛이 더 증가된다고 합니다!! 

 

 

 

 

 

 

 

아무리 풋과일이라도!

맛이 없는 건 단맛도 없고 맹물 맛...

요즘 같은 시기 비도 많이 오고

 

자두 시키기 걱정.,,,

그래서 제가 방문한 자두 농가는 

제가 직접 먹 오보고 농가

밭에서도 확인한 자두입니다 ㅎㅎ

오히려 직접 보고 구매하니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직접 따서 먹으니 더욱 맛있고

바로 한 박스 구매했습니다.

 

 

 

맛있는 자두는 농부에 사랑을 

듬뿍듬뿍 받아야! 맛이 좋다는 점! 

 

 

 

 

 

 

 

이중삼중 계단을 이용해서 

자두가 이렇게 신기하게

달린지는 저도 처음 봤습니다.

 

 

다른 농가를 가면 나무에 달려있는데

여기는 이렇게 삼각대처럼 이쁘게!

 

집처럼 자두나무가 

타고 올라갑니다 ㅎㅎ 

 

 

저렇게 하면 자두 당분이 일정하고 

일조량을 골고루 받아서 좋다고 하네요 ,, 

음... 

 

 

 

 

자두에 유혹에 이기지 못하고

수확 후 바로 먹은 자두.. 

 

 

하얀 분이 그대로 묻어 있네요 ㅋ ㅋ

맛 좋습니다!! 

 

 

 

 

 

자연 그대로 자두 농사

짓고 있습니다

풍경이 너무너무 좋습니다..

귀농이나 할까요? 

 

 

 

 

이렇게 하루 종일 작업하셔서 

맛 좋은 자두 주셔서 감사합니다 ~ 

 

 감성 있는 자두 ㅎㅎ 이쁘네요 

 

 

아참 그리고 자두는하얀 분이 그대로 

묻어있어야지 농가에서 가장 으뜸!

가격도 으뜸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당분을 많이 품고 있어서 

겉으로 표출한다고 합니다 

 

당분이 많다는 증거 ~ 

그래서 항상 포장할 때 

하얀 분을 살리는 것을 가장 중요! 

 

 

 

 

 

 

오늘 하루 김천자두 수확하시고

맛 좋은 자두 맛보게 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올해도 내년에도 ~

매일 맛 보여주세요 ㅎ 

 

 

 

 

 

 

 

 

 

 

 

 

 

 

 

 

 

 

 

 

 

 

 

 

 

구매좌표

 

 

 

https://smartstore.naver.com/morning/products/4640624768

 

김천 대석 후무사 제철 최상품 자두 2.5kg : 새벽장터

[새벽장터] ◇대한민국 농산물 새벽장터◇고객만족률 1위선정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