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한 여행지/싱싱한 농산물

제주도 애플망고 농가방문 ..가격이 ??

 

안녕하세요 여러분 농산물 특공대 

새벽장터입니다 

오늘은 뜨거운 여름 하면

 

한 번씩 생각나는

애플망고! 이름만 들어도 

한 번쯤은 필리핀이나

해외에서 먹어본 

달콤한 망고!

그래도 한번 사 먹어보려니..

특별한날아니면 먹을 수가 없고 ,, 

 

비싼 가격 때문에... 내 지갑을 열수가

없었던 적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산지에서는

도대체 이 애플망고가

얼마 할까 도대체!! 

그래서 직접 방문해서

애플망고를 먹어보았습니다.. 

 

 

일단 애플망고

농장을 들어가는 순간 

바로 드는 생각..

아 ~ 비싼 이유가 있다

정말로 왜냐 애플망고 하나하나 인력이며

줄로 떨어질까

 

하나하나 묶여 있었습니다.. 

 

아여기서 파괴적인 가격을 인정하게 돼버렸습니다..

수만 개 수천 개가 전부 줄로 꽁꽁.. 

다른 작물에 비해서 어마어마하게 인력이 많이

들어간다고 하셨습니다.. 음 ,, 

 

 

비싼 애플망고 택배 배송하다가 터지면 안 되니

보충제로 꽁꽁 싸매 줍니다 

그리고 안전하게 배송 ~ 

아직 배송하면서 사고 난 적이 한 번도 없습니다

 

혹시 택배사에서 한 개 꺼내먹고 

포장하는 경우 빼고는 

절대로 없었네요 ㅎㅎ 

 

매일 같이 별점 5점을 받는 아주 칭찬하는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애플망고 농사가

어렵다고 생각은 했지만 

저 정도 가격을 받으면..

한 번쯤은 도전해볼까 하는

생각을 들게 하더라고요 ㅎㅎ 

 

제주도에서 가장 애플망고 농사를 많이 지으시는

농장주 사장님~ 갑작스러운 방문에도 

 

웃으면서 반겨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제주도 애플망고 꽉을보니 

또 애플망고가 먹고 싶네요 ,, 

 

사실 방문드려서 최상품 애플망고

맛은 보지 못했지만 

미니 애플망고는

실컷 먹었습니다.. 

 

가격이 너무 파괴적이라

한 개 먹자고 말 꺼내기가

죄송할 다름 ,,, ,

 

최상품 왕특 3킬로짜리

애플망고입니다 

받아서 드시는 분은

얼마나 맛있을까요?? ㅋㅋ 

 

 

크기 비교 사진인데 애플망고는 

특이하게 미니 애플망고나 중간 사이즈보다 

비싸디 비싼 왕특 짜리가

가장 많이 나간다고 합니다 

 

어차피 비싼 돈 주고 먹을 것

제일 좋은걸 먹자고 생각하는

대한민국 사람들에 생각에 차이인지.. 음 

 

특별한 날 특별한 사람과

특별한 과일을 먹는 것 

그것보다도 신나는 일

행복한 일이 어디 있을까요 

 

사람이 어차피 먹고살자고

힘든 하루하루 보내는데

먹는 것이라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맛있게 먹는

그 행복으로 사는 것 아니겠습니까 ! 

 

 

 

 

ㅎㅎ 사진 편집은 일부러 안 했습니다 

 

애플망고 농장주 사장님! 김영진 농부님 

생각보다 너무 젊으셔서 깝놀했습니다 

 

그래도 제주도에서 가장 많이 애플망고 농사를 지으십니다 ㅎㅎ 

 

 

애플망고는 열에 민감하기 때문에 손 터치시 

눈치 주시는 사장님 ㅋㅋ 살알짝! ㅋㅋ 

 

 

매일 올라오는 새벽장터 농산물 사진 좋아요 하고 팔로우 

누르고 맛있는 농산물 받아 가세요 ~ 

 

https://www.instagram.com/dalkomhae_2019/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제주도 싱싱한 애플망고 바로 구매하기를 원하신다면?? 

스토어 찜하고 할인받고 구매하기!! 

 

https://smartstore.naver.com/morning/products/4634639222

 

국산 생 제주도 선물용 애플 망고 2kg, 3kg : 새벽장터

[새벽장터] ◇대한민국 농산물 새벽장터◇고객만족률 1위선정

smartstore.naver.com

 

 

새벽장터 농산물 정보 및 다양한 농산물

더 저렴하고 매일매일 진행하는 공구 참여 하고싶다면 !! 

공구참여 밴드 ~!

 

https://band.us/@earlymarket

 

농산물직거래장터 대한민국 최고급 농산물 새벽장터 산지직송/공동구매/ | 밴드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정직한 농산물 새벽장터 입니다. 신선한 농산물 저세상가격 공구진행!!많을수록 저렴한! 산지에서 바로 먹는 그맛 ! 느끼게 해드리겠습니다. 저희 달콤해는 아래의 3가지��

band.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