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한 여행지/싱싱한 농산물

국내산 생 블루베리 무농약! 이런곳이 있었네요?

국내산 무농약 친환경 생블루베리!! 

우리 먹거리 달콤하게 안전하게 신선하게 제대로!!

오랜만에 싱싱 6월 초에서 9월까지 쭈우웅~ 

우리 입맛을 달콤하게 해 줄 싱싱한 블루베리를 

가지고 왔습니다!! 

 

 

 

 

 

#블루베리 도 워낙 ~ 다양한 품종이 많아서!!

품종에 따라 달콤함이나 알 크기나 식감이나 

이러한 것들이 너무너무 차이가 납니다!! 

 

블루베리도 알맹이만 크다고 너무 좋은 것은 아니에요!! 

알맹이가 크다고 해도 먹었는데 식감이 물렁물렁

물만 가득한 그런 블루베리 

일부로 높은 가격을 받기 위해서 알맹만 큰 블루베리를 

만들어 내는 곳에서 속지 마세요 여러분!! 

절대로 알이 크다고 좋은 블루베리가 아닙니다!! 

 

일단 제가 오늘 가지고 온 블루베리 품종은

오닐이라는 품종입니다 

오닐이라는 품종은 정말 오래 됐지만 아직 가지도 

사랑받고 있는 품종 중에 하나입니다.

일단 이품종 자체는 블루베리 품종 통 틀어서!!

 

 

 

가장 달콤하고 알이 딴딴하고 보관성이 좋아요 

그래서 알에 크기는 다른 품종들보다 약간에

차이가 있지만!! 맛은 어떤 블루베리보다 월등하다는 점!! 꼭!

기억하세요!! 블루베리를 드실 때는 오닐 품종인가요??

오닐 오닐 ~ 기억하세요 

 

다른 품종 들과 크기가 그렇게 많이 차이 나지 않는다면 

현명하게 달콤하고 딴딴하고 맛 좋은 블루베리! 선택

 

특히! 블루베리를 인터넷으로 주문 시 배송이 중요한데 

오닐이라는 품종은 알도 워낙 싱싱해서 

배송상에서 무르거나 터지는 일이 잘 없다고 합니다! 

 

 

 

 

 

산지에서 블루베리가 얼마나 이쁘던지 

알록달록 산지에서 따먹는 오닐 품종 블루베리는

여러분 상상 이상입니다! 계속해서 꿀을

따먹는 느낌입니다 홀짝홀짝  

 

하지만 농장주 사장님께서도 늘 제가 농장을 방문

하면서 느끼지만 여기서 따서 먹는 것은 아무 말도 

하지 않습니다 ㅋㅋ ㅋㅋㅋ 그래서 맛있어요 사장님

 

이런 식으로 립서비스해주는 건 기본?? 

농장에서 키우는 작물은 농부님에 자부심!! 

요정도는 기본이지 ㅎㅎ 

 

 

 

직접 이렇게 블루베리 품종도 설명해주시고 

여러 가지 특징 장점 등을 말씀해주셨어요 

 

블루베리는 가격 변동이 심해서 초반에는 

약간 비싸지고 현재는 조금씩 가격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 안전 영양간식 이지만 너무 

원망스러운 가격.. 지금부터 가격도 저렴해지니 걱정 뚝! 

 

하지만 먹는 것도 좋지만 블루베리가 과연 안전하게 

제대로 신선한 먹거리 인가도 가장 중요하잖아요 

 

그래서 또 준비했지요 제가 지금 보여드리는 블루베리는 

무농약 인증을 국가에서 받은 친환경적 블루베리입니다 

 

대한민국은 농산물에 얼마나 까탈스러운지!! 

인증받기가 참 까다로운 거 아시죠?? 

 

여기가 그 까다로운 인증을 거친 블루베리입니다 

싱싱하면서 맛도 좋기까지 거기다 무농약 인증까지 

안전하기 따로 없네요 

 

 

색깔이 블링블링~ 블루 블루

속은 달콤 달콤 하니 톡 터지는

식감이 너무 좋습니다 

 

 

친환경적 재배를 위해서 절대로 

농약을 치지 않고 자연 그대로 재배하고 있습니다 

농부님에 비법이라 말씀을 제대로 해주지 않더군요 ,,, 

 

제가 꼭 알아내도록 하겠습니다

 

농가를 다니다 보면 관리가 전혀 안 된 받은 정말 우거지고 

걸어 다닐 틈 도하나 없는데 여기는 

 

풀이 자라지 않도록 농약을 치는 것이 아니라 바닥에다가 전부 

바닥 망을 깔아서 블루베리에게 나쁜 것들은 신속히 차단!! 

 

 

 

 

수정도 자연적을 수정벌을 군데군데 설치하여 

하우스에서 자연 그대로 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농부님에 마음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날아다니는 벌이 얼마나 빠르던지. , 카메라로 

촬영하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음 

도대체 TV 에선 어찌 그렇게 잘 찍은 건지..

신기할 따름 입니다!! 

 

꿀벌 수정!! 명심하세요 ~ 

 

 

 

 

 

블루베리 농장주 박종훈 사장님 블루베리 들고

사진 한번 찍 자고 부탁을 부탁을 해도 

안 들어주시던 분이 

 

갑자기 환한 미소로.... 기다리신 듯합니다 ㅎㅎ 

블루베리도 왕창  챙겨주시니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끝으로 블루베리는 워낙 품종 자체가 많고

저 또한 먹어보지 못한 품종이 많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저는 오닐 품종 

당도가 가장 좋은 오닐 품종이 가장 좋았습니다 

머니머니 해도 과일은 달아야 재 맛이지요 

맹탕 물맛이면 영 ,, , 

#블루베리는 특히나 생과보단 요구르트도 넣어먹고

샐러드에도 넣어먹는데 물맛이면 영.. 아니더라고요 ㅎㅎ 

앞으로도 좋은 농산물 신선한 농산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store.kakao.com/earlymarket/products/61215320?ref=share

 구매좌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