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한 여행지/생생한 맛집

교촌치킨 신메뉴 레허반반순살 치킨 그닥 ,,,,별3개 (이태원클라쓰 마지막회 보면서 치킨먹기)

GUINNESS 맥주 +

교촌치킨 레허반반순살

 

괜찮은 조합이긴 하지만 ?

 

안녕하세요 오늘 교촌치킨 신메뉴

 

레허 순살 반반 치킨 먹어보았습니다.

 

일단 오늘은 이태원클라쓰도 하고

 

이번 주가 마지막 회라고 하니 

 

치킨을 얌얌 먹으며 맥주도 한잔

하면서 감상 ~

 

배달어플을 켜고 일단 

주문 주문 !! 

새로운 것은 다 먹어봐야죠 

 

일단 전부 주문주문 ~  

 

약 한 20분 기다리고 새로운 신메뉴 등장

껍데기를 붙이고 찍었어야 했는데

치킨 냄새 맡자마자 너무 흥분을 해서,,

그냥 손으로 뭉게 버렸네요 ㅎㅎ 

그래도 갑자기 생각나서 찰칵! 

 

자 일단 향은 너무 좋고 

일단 저희가 먹던 그 교촌치킨

맞습니다 맞고요 ~ 

 

저는 치킨 먹으면 항상 기네스 맥주를

먹습니다 먼가 느끼한 맛을 확

알싸한 맛이 확 잡아주는?? 

 

먼가 즐기고 있다는 기네스 느낌이랄까

그래서 전 항상 기네스와 치킨을

즐긴답니다 ~ 

 

여러분들도 오늘 밤 이태원 클라쓰 

보면서 드셔 보세요 ~ 

 

 원래 교촌치킨 

양이 적지만 ,, 이건 해도 해도

너무 비싸단 생각이 계속 든다..,.

<가격 대비 맛 평가 별 3개>

 

일단 저는 가성비나 맛을 따진다면

가격은 너무 ~ 비싸요 

 

요즘 32000원이면 일반 맘스터치나

치킨 2개 가격인데 

 

치킨 양도 적고 

가장 싫은 것은?

제가 순살을 먹는 이유! 

대한민국 공통 이유!!! 

 

뼈도 고르기 싫고 

야들야들한 닭다리살만 

온전히 느끼고 싶기 때문에

순살을 시켜먹습니다 

 

그래서 항상 저는 굽네치킨

순살을 이용했지요 ㅎㅎ 

 

무튼!! 

교촌치킨 레허 순살 반반 치킨은

닭가슴살도 들어가 있고 

부위별로 다 들어가 있습니다..

그래서 먹다 보면 퍽퍽한 살

이 있어서...

 

재주문할 생각이 사라짐..

 

 

 


 

"치킨 은 기네스와 함께

기름진 맛을 쏴악 

잡아줍니다! 강추"

얌얌얌 ~ 닭가슴살,,

닭가슴살은 운동할 때만

먹고 싶네요.,.,ㅠㅠ


"차라리 후라이드보단

양념이 강추!! 차라리~

야들야들 "

결론 

양도 적고 먹으면서 비싸다는

느낌이께에~속! 든다~!입니다.

 

차라리 맘스터치시켜먹거나

굽네를 먹는다~ 신메뉴라고

궁금해할 필요 없다~ 

 

왜냐 어차피 교촌치킨 

그 맛이다 맨날먹던 그맛

 

조금 실망인

이유는 한 가지 더

 

닭가슴살이나

여러 가지 부위가 

전부 들어가 있으면 

 

따로 다리살을 분리하거나 

비싼 부위만 사용하는 것도 

아닌데 가격이 너무 비싸 

 

먹다가도 맛있으면 

가격은 그다지 신경 쓰지 않는 편인데

먹고나고 보니 음,,,

 

차라리 가성비를 따진다면

맘스터치나, 굽네, 치킨이 훨씬~ 

맛있다.

 

맛은 여러분들도 기억하는

교촌치킨 그 맛입니다! 

뼈가 없다는 것일 뿐 ㅎㅎ 

 

 

 


"고급스러운 품격 그대로

기네스와 함께! 

오늘 밤도 마무르리!!"

 

 

알싸하게 배꽉 채우고 소파

누워서 이태원 클라쓰 감상

요번 주가 마지막 회라는데,,,

아쉽네요 , , , ,

 

요즘 이 시국에 

솔직히 치킨도 원가라는 것이

있는데 너무 가격을

후려친다 ,, 

먹기 싫으면 먹지 마라 

 

오늘 리뷰 끝~ 

그래도 교촌치킨

원래 먹던 그 맛이

궁금하시다면 

드셔 보세요 ~ ~전

별 3점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집에서 클릭 한 번으로 제대로 알고

제대로 된 먹거리로 

맛있게 드세요 ^^

집에서 먹기 좋은 음식 안심

먹거리 채널!

 

오늘에 생생한 먹거리

다음 편을 기대해주세요 ^^